운동만이 답이 아니다 남자 다이어트

 취업한 지 1년이 지났고 취업준비생과는 달리 일상생활에서 다양한 변화가 있었습니다

술도 많이 마시고 야식도 잘 시켜 먹어서 체중이 급격히 불어난 상태라 외적으로도 많은 변화가 일어나며 살아보고 경험없는 남자 다이어트를 슬림어게인으로 하게 되었습니다.

평소 워낙 마른 보통 체격이라 살쪘다고 해서 비만은 아니지만 예전보다는 확실히 살이 쪘어요.

그래서 점점 입사 초기에 맞추던 셔츠도 작아지고 바지도 꽉 끼게 되고요 사무실 책상에 앉아 있기 불편해서 ‘남자 다이어트는 나도 해야 되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렇다고 금방 새 옷을 사서 이 체형을 유지하려고는 생각하지 않고, 옛날처럼 날씬한 점이 눈에 띄었습니다.

하지만 그러기 위해서는 운동이 필요하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는 사실이지만 생각처럼 쉽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한번 회사근처에 있는 헬스클럽에 가서 등록하면서 그동안 게으름 피우던 모습부터 건강하게 살아야겠다고 결심했습니다.

그렇게 한 달 정도 운동을 계속할 때쯤 전보다 날씬해 보여서 보기 좋다는 말을 들을 정도가 됐는데요.

그리고 회사에서 진행하는 새로운 프로젝트에 합류하게 되면서 야근도 많고 외근도 하고 주말근무도 하게 되어 좀처럼 운동을 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게다가 항상 일에 지쳐 식사도 적당히 먹으면 다시 몸이 무거워져서 남자 다이어트를 할 때와 다시 몸 상태가 달라지곤 했죠.

처음엔 운동을 하다가 운동을 안 하니 몸이 아프다고 느껴져 기분 탓이라고 생각했는데 어느 순간 다시 예전 상태로 돌아갔어요.

그동안 힘들게 땀 흘린 시간이 뭐가 될까 하다가 너무 허무해져서 의욕을 잃었는데요.

게다가 힘든 업무 속에서 보상 심리가 작용해서 평일은 물론 쉬는 날에는 무조건 배달 음식을 먹으면서 스트레스 해소의 시간을 반복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다가 오랜만에 친정에 가서 얼굴을 봤는데 다들 내가 이렇게 살찐 걸 처음 보고 놀라고 있었어요.

두 분 모두 건강을 중요시하시고 체질 자체가 튼튼하시며 마른 분이라 내장지방과 혈압에 영향이 없을지 걱정하셨는데.

솔직히 그때까지는 별 생각이 없었는데 부모님이 걱정하는 모습을 보면서 남자 다이어트 운동이든 뭐든 조치가 필요하다고 생각했어요.

하지만 회사일로 하루이틀 못하면 이렇게 금방 살이 찌는데 대체 무엇을 해야 하나 걱정이 되었습니다.

그러던 중 운동광으로 유명한 회사 대리가 제게 이 보조제 추천을 해줘서 깨달았습니다.

평소 자기 몸 관리를 철저히 하는 대리님이 추천해 주신 거라 믿음이 갔는데 도대체 뭐가 좋은지 궁금했어요.

검색해 보니 사람 대부분이 낙문에서 주문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주문도겸해서세부정보도체크도겸해방문해보니해외직구사이트라고하더니한글로패치된사이트를볼수있었습니다.

제품 검색도 쉽게 해서 정보를 찾을 수 있었습니다.

남자 다이어트 뿐만 아니라 성별에 상관없이 도움이 되는 건강보조식품인데, 저처럼 술이나 야식으로 인해서 전반적으로 독소가 많은 사람에게 좋다고 합니다.

그렇지 않아도 밤에 많이 먹고 아침에 일어나면 부어있는 제 얼굴과 몸이 너무 답답했는데 이런 점을 개선해 주는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여기에 사용되는 성분을 보면 화학 첨가물이 전혀 들어가지 않고 숯의 성분이 주로 역할을 한답니다.

그렇지 않아도 각종 정보 프로그램을 비롯해 인터넷으로 숯이 노폐물 제거에 좋다는 얘기를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특히 숯의 특성상 흡착성이 뛰어나 몸속에 있는 노폐물을 샅샅이 찾아내 배출시키기도 쉽다고 하지요.

따라서 혈관은 물론 내장지방, 대장에 축적된 지방을 비롯하여 불필요한 요소를 내보내는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따라서평소에운동을하지않아도이거를계속해서복용하면몸속에불필요한물질이쌓이는거예요.

게다가 틈틈이 운동도 하고 식단도 확보하면 체지방률까지 관리할 수 있고 전문 바디빌더도 애용하는 제품이라 더욱 믿음이 가지요.

그렇게 대리 추천을 통해 무심코 섭취하게 되었습니다만, 결론부터 말하자면 지금의 몸 상태는 완전히 회복되었습니다.

적어도 1개월에서 2개월 이상은 걸릴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만, 이렇게 빨리 빠질 줄은 몰랐습니다.

이걸 먹고 나면 바로 변화가 일어나지 않아서 오히려 안심이 되는데요.

가끔 다이어트 보조제라고 하면서 설사를 유도하는 제품이 있다고 해서 내심 걱정도 했거든요.

다행히도 이것은 섭취하고 나서 2주 정도 무렵부터 서서히 변화가 일어났습니다.

물론 그 과정에서 야식도 최대한 줄이고 운동도 하려고 했지만 지키지 못하는 날이 더 많아서 보조제의 영향이 크다고 할 수밖에 없습니다.

일단 항상 붓던 붓기가 가라앉기 시작하고, 아침저녁으로 붓던 손발의 혈액 순환이 좋아진 것이 느껴졌습니다.

그리고는 셔츠 단추를 끼는 것이 조금씩 편해지고 있고 단추 사이도 열리지 않게 되었는데요.

벨트도 3칸이나 늘어나 있었습니다만, 1칸씩 다시 좁혀 가다 보니 누가 봐도 편안한 상태의 바지 피트를 찾을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살이 빠져서 가장 좋은 점은 무엇보다 언제 다시 요요로 돌아갈 걱정이 없다는 점입니다.

그 전에 한 번 경험의 요요로 항상 불안했지만 지금은 슬림 어게인으로 스트레스에서 자유로울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는 운동도 더 열심히 해서 메뉴도 섭취하고 근육도 만들어 보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