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구두점 알아보아요! 아이폰 자동완성끄기,

 

안녕하세요 라라제니입니다 -)

최근에 아이폰12 시리즈를 구입하신 분들이 많으시잖아요. 이전부터 iPhone을 이용한 유저는 문제 없습니다만, Android에서 액세스 한 유저라면, 처음에는 iPhone의 사용이 조금 혼란스러울지도 모릅니다.

알면 아무것도 아닌데 낯설고 당황스럽거든요.

오늘은 아이폰의 자동 완성을 끝낼 아이폰의 스마트 신발 가게를 소개해 보겠습니다.

그 기능은 사용자가 편리하게 만들어진 기능이지만, 임의로 반응하다가 실패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아이폰 자동완성은 아이폰12 사용자에게만 사용될 수 있는 방법뿐만 아니라 전체 아이폰 사용자에게도 좋은 팁입니다.

이번에는 방법을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 자동 완성, 자동 수정 꺼짐

아이폰 설정으로 들어가세요.

일반에 들어가서 키보드까지 부탁합니다.

아래쪽에자동수정,맞춤법검사,자동완성,스마트구독점문자미리보기이런것들이있습니다.

iPhone을 자동 완성하는 방법은 여기에서 자동 수정과 자동 완성이 회색으로 보이도록 해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굉장히 쉽죠?이 두 가지 기능을 비활성화 시키면 글자가 마음대로 바뀌거나 엉뚱한 말이 나오지 않습니다.

아주 간단하고 간단해요!

아이폰아이폰의 자동완성과 자동수정의 차이점

자동수정은 자동으로 문자가 수정되는 기능입니다.

예를 들어 제가 엄마를 입력하려고 할 때 엄마를 입력했다면 글자 아래쪽에 엄마라는 파란색 글자가 표시되는 기능이죠.

자동완성은엄ㅁ이라고만하고최소한아래쪽에엄ㅁ으로시작되는흔히사용하는단어가보이는데요. 그 중에서 하나를 고르도록 되어 있습니다.

우리가보통휴대전화로입력할때자동완성기능때문에문자가마음대로바뀐다고생각하는데,사실은자동완성과자동수정이함께작동하는경우는정말엉뚱하고재미있는상황이발생합니다.

그냥 편하게 아이폰 자동완성, 자동수정 기능 모두 풀어주세요.이렇게 아이폰 자동완성은 간단하게 해결해 보았습니다.

아이폰 스마트 구두점이 뭐야?아이폰 자동수정, 자동완성을 변경하면서 아래 스마트 구두점입니다.

무슨 기능인지 한번 알아봤어요.구두점이라고 하는 것은 문장의 쉼표, 마침표, 큰 따옴표, 작은 따옴표 등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그 기능을 사용함으로 전환하면 문장이 더 자연스러워짐을 알 수 있습니다.

여러분, 미세한 차이 보이나요? 가장 큰 변화는 방향성 있는 문장 부호입니다.

예를 들어, 큰 따옴표나 작은 따옴표죠. 그 외에 쉼표, 물음표, 느낌표와 같은 큰 변화는 없습니다.

잘 안 보이시는 분들을 위해서 다시 한번 보여드릴게요.위의 안녕하세요는 스마트 구두점을 수행한 상태이고, 아래의 안녕하세요는 스마트 구두점을 해제한 상태입니다.

따옴표 방향이 틀리죠? 스마트 구두점을 실행하면 문장에 맞게 따옴표의 방향이 바뀝니다.

스마트 구두점은 자동 교체 기능과는 달리 실행시키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의 취향입니다만, 잘 선택해서 사용하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수정하면서 자동완성과 자동수정이 뭔지 궁금했는데 직접 해보면 확실히 알 것 같네요. 궁금하신 분들은 한 번씩 테스트해 보세요.

지금까지 라라제니였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