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집형 RPG 카카오 게임즈 월드 플리퍼 프리뷰 도트 게임을 기대할 수 있는 이유

 

프리코네이아 카카오게임즈와 싸이게임즈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수집형 RPG닷게임 월드플리퍼 사전예약이 점점 더 큰 관심을 끌고 있는 것 같습니다.

특히 2D 명가로 유명한 싸이게임즈의 작품이기도 하며, 이미 해외 서버에서 서비스하여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만큼 더욱 퀄리티에 관심을 갖고 계실 것입니다.

핀볼 액션 RPG라는 다소 생소한 독특한 장르명을 표방하고 있는 만큼 인 게임에 대한 궁금증이 다른 게임에 비해 더 커질 수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오늘 카카오게임즈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월드플리퍼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개영상이 하나 업로드 되었습니다.

차근차근 살펴보면서 어떤 게임인지 알아보겠습니다.

푸른 낙원에서 메마른 세계에서 목숨을 건 여정, 끝없는 바닷속의 섬뜩한 순간, 그리고 안드로이드의 세계 등 서로 만나지 못했던 세계가 월드플리퍼 안의 세계로 이어져 갈 예정입니다.

월드에 대한 소개보다 정말 플레이 하는 방법에 대해서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저도 처음에 소개를 들었을 때는 어떤 게임일지 궁금했어요.

앞서 소개한 지역을 베이스로 하나씩 무대를 눌러간다고 합니다 화면을 터치하여 핀볼처럼 하단의 플리퍼를 활용하여 캐릭터를 튕겨 몬스터를 물리치는 방식으로 전투가 벌어집니다.

콤보를 쌓아올리고, 이를 통해 피버모드를 활성화하고, 더욱 강력한 공격을 가하는 등 운과 전략, 그리고 캐릭터의 수집과 배치까지 다양한 즐거움을 누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매 순간 몬스터가 달라지는 건 물론 지형지물까지 무대마다 다르기 때문에 이거를 하나하나 배우고 파괴하는 재미도 있을 것 같아요. 특히 캐릭터의 조합에 맞추거나 플리퍼를 컨트롤하면서 난이도가 높은 영역도 클리어 해 나가는 장점이 생길 것 같아 기대가 됩니다.

화면 스와프에서 캐릭터의 스킬을 사용할 수도 있으며 캐릭터의 조합에 따라 더욱 강력한 유니존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킬의 모습과 효과가 캐릭터의 조합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캐릭터 배치 시 고려해야 할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역시 2D 닷 게임의 명가 싸이 게임즈다운 일러스트와 닷 퀄리티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캐릭터 모으기도 기대된다고 생각합니다.

다양한 보스를 만날 예정입니다 공격하는 모습만 봐도 상당한 위압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 두목들은 캐릭터를 완벽하게 키워도, 운이 나쁘면 혼자 잡기엔 좀 무리가 있지 않을까 싶어요. 다른 사용자와 협력해서 보스를 잡을 수 있는 콘텐츠도 볼 수 있습니다.

멀티 보스 레이드, 3명의 사용자가 하나의 지도에 모여 총 9명의 캐릭터를 조합하여 플레이할 수 있는 콘텐츠입니다.

친구와 함께 플레이 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가볍고 빠른 매칭 시스템으로도 플레이를 즐길 수 있을 예정입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기대되는 콘텐츠 중 하나입니다.

월드 플리퍼에서 서로 힘을 합쳐가며 열심히 보스들을 잡을 수 있도록 합시다

과연 어떤 세계가 펼쳐질지, 어떤 감성을 만날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특히, 프리콤을 통해 이미 운영에 있어서도 카카오게임즈의 능력이 어느 정도 입증된 상황, 이번 작품에서는 얼마나 풍족한 운영을 보여줄지 기대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사전 예약과 이벤트 참여를 통해서 최대한 많은 보상을 준비해 두는 게 좋겠죠?

현재 사전 예약 중입니다.

카카오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어디로 날아갈지 몰라’ 월드플리퍼콘의 이모티콘 100% 획득이 가능한 룰렛 이벤트 참여가 가능합니다.

그 밖에도 AirPods Pro 나 Google 기프트 카드 5만원권, 상품 등이 있으므로 도전 해 보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마켓 사전예약 참여 시에는 4성급 확정 티켓이 제공되었으며, 글로벌 사전예약자 100만 돌파 시 알리사를 받는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벌써 100만이 돌파했다고 하니까 지금 예약하면 바로 받을 수 있어요

공카에도 다양한 행사가 진행되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특히 회원수달성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최대 성도석 1,000개가 제공될 예정입니다.

그 외에도 출석체크, 트위터를 팔로우하고 선물 받기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매주마다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빨리 합류해서 많은 보상을 받고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뿐만 아니라 공카의 최근 캐릭터 도감이 꾸준히 올라오고 있습니다

월드플리퍼에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 설명과 상세 정보, 그리고 스킬과 리더 스킬까지 확인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캐릭터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공카에 꼭 방문하시어, 이벤트 참여와 함께 카카오게임즈의 고퀄리티 수집형 RPG 닷게임 월드플리퍼의 매력적인 캐릭터를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하루빨리 정식 론칭 소식이 공개되길 바라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처음 만나는 다른 세계 액션’ CF 메모리입니다 현재 진행중인 이벤트를 한눈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내용 참고하시어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진행중인 이벤트 모음 1. 매주 행운의 기회!
매일 출석체크 이벤트 – 기간 : 첫째주 : 8월 5일(목) ~ 8월 11일(수) 둘째주 : 8월 12일(목) ~ cafe.daum.net 지금 바로 사전 예약하세요!
worldflipper.kakaoga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