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면 우정 사진] 단체 이미지 짤 잘 찍는 곳! 스포트라이트 부산점

 안녕하세요~ 스포트라이트 부산 서면점입니다^^오늘 불금을 시작으로 다음 주 월요일까지 최고의 연휴 기간입니다!
이런 날 집에서 혼자 보내기 아깝죠?지금 여름방학중인 학생들, 그리고 직장생활로 그동안 만나지 못했던 친구들을 오랜만에 만나는 기간!
단체 인원으로 모이면 어디로 갈지, 어떤 시간을 보낼지 무척 고민하시는 분들!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들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사진으로 남겨보는 건 어떨까요?

‘남들이 찍어주는 사진은 잘 못 찍는다’라는 편견이기 때문에 아직은 우리 블로그와 인스타를 참고해서 그 편견을 깰 수 있을 거예요^^

혹시 이미지 사진을 찍어봐 해본적 있어요?이미지 사진의 경우 세트장을 무조건 선택하여 찍는 곳이 있습니다!

저희 스튜디오는 다양한 컨셉의 세트장에서 촬영한 후 마음에 드는 컷을 선택하는 방식입니다:) 사진 셀렉도 직접 하는 경우가 있지만 우리는 함께 해드립니다!

누구나 잘 나오기 어렵다는 편. 보기에는 우리 써니관에서는 있을 수 없는 일이에요!
한분한분의 포즈나 표정등을 섬세하게 디렉팅 하기때문에 걱정안하셔도 돼요~ 누구나 쉽게 따라하실수 있다는것만 알려드리니 긴장하시거나 부담스러우실필요 없어요:)

콘셉트도 다양해서 30명 정도의 단체도 와서 촬영하기도 해요~ 사진은 오래 볼 수 있는 선물이지만 촬영할 때가 추억이 됩니다.

🙂 그러다 보니 더 어려운 것도 사실입니다.

근데 어떻게 하면 더 좋은 사진을 선물할 수 있을까 항상 고민하는 스포트라이트가 있으니까 오셔서 더 특별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으면 좋겠습니다^_^

다양한 컨셉으로 흑백도 컬러도 모두 촬영 가능하다는 사실!
같은 호리존 배경에서도 조명에 따라 화이트 그레이. 베이지톤 느낌의 사진도 나와요~ 그리고 가끔 흑미촬영을 하면 추가요금이 있냐고 물어보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저희는 컬러촬영, 흑백촬영 추가비용 상관없이 촬영을 해드립니다.

꼭!
기억해 주세요~!

이미지 사진 문의 중 컨셉과 의상 문의가 가장 많습니다~ 의상의 경우 웨딩드레스를 제외한 모든 의상은 무료 대여 가능합니다!
저희 블로그나 인스타를 보시고 의상 문의 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모든 의상이 저희 의상이 아님을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저희 스튜디오에서 광복절 연휴 기념으로 작은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참조 후 확인해주세요^_^

ㅣ브이 8월 15일(토)~17일(월) 연휴에 뜻 깊은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연휴기간에 태극기를 준비해 오시는 촬영자분들… blog.naver.com 안녕하세요~ 스포트라이트 부산 서면점입니다^^오늘은 누구나 바로 합격할 수 있는 자유이용권상!
취업사진 보고..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