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오스 두피 샴푸 보륨까지 조심해볼까

 퓨어 성분의 사이오스샴푸를 사용하면서 두피케어, 그리고 볼륨까지 관리하세요!

계절적 영향을 위해서도 특히나 궁금한 머리~

저는 머리카락이 길기 때문에 더 많은 케어와 함께 조심하는 것이 모발입니다.

그래서 해오에 대한 제품도 꼼꼼하게 고르는 편입니다.

특히 오후가 되면 볼륨을 넣어도 납작해지거나 힘이 없는 모근이 걱정되기도 했는데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은 14가지 걱정성분 무첨가로 순수한 성분과 두피케어는 물론 모발 볼륨까지 관리할 수 있는 사이오스케어 상품입니다.

특히 볼륨케어 효과는 많은 분들의 경험에 의해 이미 입증되었다고 합니다.

이번 200명의 알루아 품평단 조사에서 모발의 볼륨 92.8%의 만족도를 얻었다고 합니다.

샴푸.는매일사용하면서피부에닿는제품이기도해서요즘은더신경써서선택을하기도하는데.그래서선정된사이어수여러분께도보여드리도록하겠습니다.

예뻐 보이는 패키지처럼 순수한 성분을 만끽하실 수 있습니다2021년을 맞아 리랜치되고 업그레이드된 제품이 선보였다.

새로워진 NEW 싸이오스 샴푸는 두피케어 3종과 모발케어 2종으로 다양한 헤어고민에 따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불필요한 성분은 제외하고 고농축 자연유래 성분으로 만들어져 퓨어한 성분과 함께 약산성 제품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헤어컨디션에 따라서 좀 더 디테일하게 골라서 쓸 수 있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사이오스의 두피케어 라인 중 샴푸 3종과 함께 트리트먼트 1종을 사용해 봤습니다각각의 제품 특성도 달라서 좀 더 디테일한 헤어 케어가 가능하다는 말인가요?

사용감도 만족스러운 제품이라 마음에 쏙 듭니다.

” 용량과 가격은 420ml 14,900원으로 동일합니다.

처음에는 비듬 케어라인으로 르 안티댄드라프샴푸입니다.

420ml 용량으로 제작되었으며, 비타민 c를 풍부하게 함유한 유자성분이 들어있다.

두피에 남아있는 노폐물과 비듬을 관리해주는 약산성 제품입니다.

PH 밸런스 케어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지성으로 비듬이 걱정되는 분들에게 사용하십시오.

두 번째 예민한 두피를 위한 안티에이징 케어 샴푸와 트리트먼트입니다

동일하게 420ml 용량으로 만들어졌으며, 바이올렛 라이스(흑미성분)의 수분공급과 진정에 도움을 주는 아미노산 성분이 함유되어 더욱 건조하고 민감해지는 두피건강에 좋은 제품입니다.

세 번째는 모근강화라인으로 아 르루트 인 핸즈 샴푸입니다.

미역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를 진정시키고 모발에 수분을 공급하여 윤기있게 가꾸어 주는 제품입니다.

두피진정에 도움을 주고 모발뿌리를 강화시키며 모발관리에도 도움을 주는 자연유래성분이 88.9% 함유된 약산성 샴푸입니다.

그래서 힘없는 모근과 약한 머리 가죽을 위해 사용하시면 좋은 제품이며 요즘 제가 주로 사용합니다.

투명하고 진한 농축된 느낌 텍스처로 적당한 양을 취하고 물을 충분히 적시면 거품도 풍부하게 나면서 은은한 향기도 마음에 들었어요.

그럼 직접 제품을 쓰는 모습을 보여드리자면~

저는 요즘 특히나 머리끝에 볼륨이 없고 바로 내려갔기 때문에 모근이 힘없고 두피가 약한 것 같아서 루트 인 한스 샴푸를 사용했습니다.

사이오스 샴푸 라인은 헤어 컨디션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좋았어요.

사용 시 모발에 물을 충분히 적신 후 적당량을 덜어 손끝으로 부드럽게 마사지 하듯 거품을 냅니다 약간 상쾌하면서도 은은한 향기와 함께 거품도 풍부해지는 점도 좋네요.

거품을 충분히 낸 후 미온수로 씻어냅니다.

깨끗이 씻어낸 후의 모습으로 할게요저는 원래 두 명 피부 부분은 지성 모근이 약해서 정수리가 납작해 보여서 고민이었거든요

그래서 수시로 볼륨을 위한 고데기는 필수였지만, 사이오스 샴푸를 사용하고 난 후에는 머리. 껍질 부분도 깔끔하고 뿌리 볼륨에도 도움이 돼서 그런지 예전보다 훨씬 보기 좋아요.

다른 제품의 사용감에도 만족하고 있습니다.

라인마다 주요 식물성분과 향기뿐만 아니라 주요 기능도 달라서 고민에 맞게 제품을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은은한 향기도 좋고, 거품도 좋고, 사용감도 만족합니다.

트리트먼트도 같이 쓰면 더 좋을 것 같아요.

머리를 감는 것은 매일 하는 일 중 하나지만~ 데일리로 사용하는 제품이니 더 잘 골라야겠죠?

더 자세한 모습은 아래 영화상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이오스 두피 샴푸 볼륨

평소에 저처럼 헤어케어에 신경 쓰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제가 소개한 사이오스 샴푸와 트리트먼트는 걱정 성분 14종류도 들어 있지 않고 퓨어 성분으로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약산성으로 만들어진 점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직접 사용해 본 사용감도 만족스러웠습니다.

두피케어 샴푸 외에도 모발케어 샴푸와 트리트먼트 그리고 스타일링 케어 등!
프로페셔널한 상품을 갖춘 독일 헤어 care 브랜드의 사이오스 상품을 준비해봐도 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