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도 예뻐! 청도 프로방스 빛축제 벚꽃과 함께 했습니다

 

봄도 예쁘다!
청도 프로방스 빛축제 벚꽃과 함께 했습니다

청도 프로방스는 낮에도 밤에도 예뻐요해가 질 때 도착해서 밝을 때 사진을 찍거나 어두울 때 빛 축제 사진을 찍으면 두 가지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벚꽃 필 때 방문해서 매표소 앞에 벚꽃이 반겨주네요.발열 체크하고 개인정보 동의서 작성 후 입장하시면 됩니다.

전도 프로방스의 켜지는 시간은 계절에 따라 달라지는데 제가 간 3월에는 18시 30분에 켜졌습니다.

최근에 해가 길어져서 6시 30분 이후에 도착했는데 아직 밝았대요.

아름다운 빛길을 걸으며 아이들의 사진을 찍기 시작합니다.

선로 위에 캐릭터도 밝을 때 사진을 찍으면 더 예쁘게 찍을 수 있겠죠?

귀여운 캐릭터가 많아서 아이들이 좋아해요.실제로 운행중인 선로는 걸어서는 불법이라고 합니다.

이곳에서 선로도 걸어볼 수 있습니다.

평균대를 걷는 것처럼 양손을 뻗어 걷는 것도 즐거울 것입니다.

벚꽃이 벚꽃을 많이 피우고 있어서 한층 더 즐거운 꽃놀이가 되었습니다.

빛 축제와 함께 벚꽃도 즐길 수 있어서 청도 봄 여행이 아주 좋네요.

청도에 벚꽃이 피어있습니다.

마침 이번 주의 벚꽃이 화려하게 피어날 것 같습니다.

벚꽃나무 아래 빛 그리고 하 또 하트… 연인이랑 데이트하는데 너무 로맨틱했어요

평일 저녁에 오니까 사람도 많지 않고 적당히 거리를 두면서 여행을 즐길 수 있었어요.

청도 프로방스 안에 거울 미로 라는 체험시설이 있어 들어가 보았습니다.

거울의 미로인데 비닐장갑을 끼고 들어가야겠어요. 생각보다 출구를 찾기 힘들어서 아이들과 함께 헤매다 앨리스에 나오는 캐릭터를 만나기도 하고 거울로 재미있는 사진을 찍기도 했습니다.

나름대로 재미있어서 한번쯤은 들어가볼 가치가 있어요.

요즘에는 여행하는데 사진 찍는 재미를 빼놓을 수 없어요.

셀프 스튜디오에서 인생샷을 남기기에도 좋다.

조명이나 사진 촬영이 가능한 세트가 완비되어 있는 사진 촬영에는 셀프 서비스가 있습니다.

보름달 사진 예쁘게 찍어서 SNS에 올리는 사진도 찍을 수 있어요

여러 예쁜 세트장에서 아이들의 사진, 연인들의 사진을 예쁘게 찍어서 나중에 포토북을 만들어도 좋을 것 같아요 휴대폰으로 찍은 사진은 현장에서 인화도 가능합니다.

현재 청도 프로방스에서 진행하는 되고 있는 주제는 세계명화 100선 빛축제입니다.

세계의 거장 명화를 만나볼 수 있다.

아이들과 명작을 감상하면서 화가의 이름도 배우고 그림을 본 느낌도 이야기하면서 미술관 관람처럼 그림감상을 했습니다.

명화 입체 포토존도 있기 때문에 제가 명화 속의 주인공도 될 수 있습니다

정말 많은 전구들이 빛나고 멋진 풍경을 연출하는 이 청도 프로방스!

여러 번 찾아왔지만 올 때마다 색다른 느낌이 들어요

동화 속 한 장면을 촬영할 수도 있습니다.

딱 봐도 어떤 동화인지 알겠죠?미운 오리의 한 장면입니다.

이쪽은 특별히 고흐의 별빛 정원으로 꾸며져 있어 고흐의 모습, 그리고 고흐의 그림 속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밤이 늦었는데도 벚꽃이 정말 예쁘네요.한동안 벗꽃을 바라보며 벗꽃과 아이들의 사진도 찍고 봄나들이를 즐겼습니다.

프로포즈 로드지만 사랑 사람과 함께 손을 잡고 걸으면 낭만적이죠 전도 프로방스는 봄에 와도 너무 예쁘고 좋네요.

이번에 벚꽃과 함께 할 수 있어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청도 프로방스는 현재 매주 화요일, 수요일 방역 DAY로 휴장하고 있습니다.

참고하시고 내점해주세요

※ 천도 프로방스 여행 정보

☆ 경상북도 청도군 화양읍 이슬미로 272-23 ☎ 054-372-5050

일요일 11:00 – 22:00 (21시 30분 입장마감) 공휴일 12:00 – 22:00 (21시 30분 입장마감) 월요일 15:00 – 22:00 (21시 30분 입장마감) 화요일은 휴무, 코로나 방역으로 인해 휴무입니다.

수요일은 휴일 코로나 방역으로 휴업합니다.

목요일 15:00 – 22:00 (21시 30분 입장마감) 금요일 15:00 – 22:00 (21시 30분 입장 마감) 토요일 12:00 – 22:30 (22시 00분 입장마감) 입장료 9,000원 성인 6,000원 어린이(24개월~초등학생) http://www.cheongdo-provence.co.kr

반려동물 동반가능

무료 주차

경상북도 청도군 화양읍 이우로 272-23

2021 경상북도 SNS 서포터스 정혜원 씨의 글과 사진입니다 ※ 본 게시판은 경북도 SNS서포터즈에서 올린 것으로 경북도의 공식 입장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