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 편하게 입기 좋아요 뉴발란스 트레이닝바지 운동할

 

안녕하세요 남성 패션뷰 티 블로거 오푸름입니다

한동안 시간의 개념을 잃고 살았는데 오랜만에 달력을 보니 어느새 4월이 되더군요.

올해 새해 목표로 운동을 해야 한다.

생각했던 기억이 있는데 이제 따뜻해진 것 같아. 이제 실행에 옮길 때가 된 것 같아서 운동할 때 편하게 입을 수 있는 트레이닝 바지부터 사기로 했어요.

마츠시마 현대 프리미엄 아웃렛에서 구입하려고 하고 방문했지만, 나이키와 뉴 밸런스 2개의 브랜드로 고민 끝에 마침 뉴 발란스가 추가 할인 기간이라 더 싸고 입어 보면 보다 슬림하면서도 편안한 밀착감에서 연출되고 뉴 발란스로 결정했습니다.

지금부터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Detail-핏: 스탠더드핏 사이즈: M 송도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뉴발란스팩토리 아울렛 요즘 나들이라면 가볍게 산책하거나 주변 카페에서 공부하는 것이 전부이니 편하게 입을 수 있는 트레이닝팬츠가 하나 있었으면 좋겠다.

그래서 오랜만에 손현아 가서 나이키 팩토리 아울렛이랑 뉴발란스 팩토리 아울렛 두 곳을 방문하게 됐는데

트레이닝팬츠를 구입할 때 제가 주의했던 포인트 두 가지가 있다면 우선 너무 날씬하지 않은 것과 기모안감이 아닌 제품 위주로 살펴봤어요.

사실 슬랙스나 청바지에 비해 트레이닝 바지는 주기적으로 구매하는 제품이 아닌 만큼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편안한 착용감과 기본 디자인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그런 점에서 보면 뉴발란스 트레이닝 바지는 제가 찾던 기준에 딱 맞았습니다.

아울렛 매장에서 구입했기 때문에 4만원 미만의 저렴한 가격까지도 대단한 매력 포인트라고 생각했습니다.

디자인은 특별한 디테일이 없는 기본 모델로 골랐습니다.

하단으로 내려갈수록 통이 점점 좁아지는 스탠다드 핏이지만 하체가 발달된 체형인 제가 입었을 때 큰 불편함 없이 편하게 입을 수 있었습니다.

원래는 조거 바지를 따로 살 생각이 없었는데 막상 입어 보니 생각보다 편하고 더 내추럴한 느낌으로 스타일링하기 좋을 것 같아 조거형 트레이닝 바지로 정했어요.

허리 안쪽에 끈으로 조임 정도를 조정할 수 있어 피트를 하면서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습니다.

사선상의 깊은 주머니로 휴대성도 좋다.

전체적으로 편하고 실용적으로 착용하기 좋기 때문에 독서실이나 산책할 때 유용하게 쓰일 수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피부가 워낙 민감해서 안감 소재도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장시간 입었을 때도 피부 통증이나 자극이 느껴지지 않기 때문에 몸을 많이 움직이는 활동을 할 때도 자꾸 손이 가는 트레이닝 팬츠라고 생각해요.#2 Look

이제 날씨가 상당히 따뜻해졌기 때문에 가벼운 옷차림만으로 외출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특히요즘처럼특별히약속을잡아서밖에나가는것보다는쉬운운동이나볼일을보기위해서,또카페에서사이버강의를듣기위해서짧고편안하게외출하는경우가많을때는이렇게가볍고편안한스타일의코디를자주하는것같습니다.

사실예전에아디다스유로퍼트랙팬츠를샀는데,제가너무하체가발달된체형이다보니까편안하게입을목적으로샀던의미가퇴색될정도로일반청바지,슬랙스보다불편했거든요. 불편함을 감수하면서까지 트레이닝 바지를 입을 이유가 없다고 생각해서 결국 친구에게 주고 이번에 새로 산 트레이닝 바지가 바로 이 제품인데 장시간 착용해도 불편함이 없고 공부할 때 운동할 때 앞으로 잘 입게 될 것 같습니다.

뉴발란스부터 꾸준히 기본 디자인으로 출시되고 있는 제품인 만큼 특별함은 없지만, 훌륭한 가성비와 편안한 착용만으로도 트레이닝 팬츠에 기대할 수 있는 만족 이상의 것을 제공해 주는 트레이닝 팬츠.

단정하고 깔끔한 느낌은 아니지만 가끔은 이렇게 편하고 가볍게 입을 수 있는 옷도 한두 벌 정도는 챙겨줘야 할 것 같아요. 특히국내여행이나MT등고생하는경우가많은대학입학을앞둔예비대학생들은개강이있는김에트레이닝팬츠를구입하지않았다면한벌정도구입해놓으면대학생활동안유용하게활용할수있겠죠.#3. 총평

일년 내내 편하게 입을 수 있는 트레이닝 팬츠. 오늘 소개한 뉴 밸런스 트레이닝 바지야말로 입었을 때의 느낌과 훌륭한 가격 대비 효과를 모두 잘 보는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2020년에 개인적으로 구입한 아이템 중에서 정말 만족스러운 선택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비슷한 디자인으로 출시되는 제품이기 때문에 저처럼 아울렛을 이용하여 구입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오늘 포스팅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남성 패션 뷰티 블로거 오플룸이었습니다.

전달된 정보가 도움이 된다면 이웃에 추가적으로 정기적으로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를 알고 싶다면? Click!
인천에서의 쇼핑은 어디서 합니까?나는 주로 송도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을 이용하여 쇼핑을 하곤 한다…blog.naver.com